THE GREATEST GUIDE TO 선릉역

The Greatest Guide To 선릉역

The Greatest Guide To 선릉역

Blog Article

가로등을 대신해 간판으로 환하게 밝혀드리며, 이곳을 지나가는 분들에게만이라도 안심을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골목길을 밝히는 그 날까지 양문을 활짝 열어두고 자리를 지키며 이 길을 지나는 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여기 통영맛집은 점심메뉴 저녁메뉴 계절메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자주와도 좋을만한 곳 ㅎㅎ 강추 !! 아저씨들이 매우 흡족해하실만한 곳.. ㅋㅋ (나 아저씨?)

사실 여기는 이자카얀데 점심메뉴로 일본식 도시락 '벤또'를 먹을 수 있는 집이다.

평범하고 막 존맛은 아님.. 여의도에 고봉삼계탕이 생각나는 ..ㅠㅠ 거기진짜 레전드맛집인데 .. 선릉에도 고봉삼계탕

Skip to principal content material We’ve mapped Countless public transit routes everywhere in the entire world, but for some reason, we could’t locate this webpage.

면발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려면 쯔유에 찍어먹는 붓가케를 추천. (일반 우동은 육수가 별로라 비추.)

아 나중에 생긴 메뉴 오믈렛카레정식이 비주얼도 좋고 훈제오리고기까지 토핑되어서 인기메뉴였음.

머무를 정 선릉 에피타이저로 가볍게 먹기 check here 좋은 계란, 피클, 연어도 나왔는데 저 연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아ㅠ 한 점만 먹기 감질맛 나는 대존맛 연어였움

세계 최초의 가상 슈퍼마켓이 여기 있었는데, 스크린도어 광고에 그려진 상품을 홈플러스 앱을 통해 주문하는 방식으로 운영했었다.

밥이랑 회 올려 카이센동을 먹는데 뭔가 심심해서 간장소스를 따로 요청드렸습니다ㅠ 원래 나오는 건데 까먹으신 거겠죠..?

게임회사가 많이 몰려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테헤란로가 각종 회사나 금융기업들이 몰려 있는 곳 중 하나이다. 또 게임 회사들이 운집해 있는데, 이 때문에 서울에 있는 게임회사로 입사하려는 이용객들이 많이 찾게 되는 역이다. 한때 엔씨소프트의 본사도 인근에 있다가 판교테크노밸리로 이전했다.

통돼지국물김치찜정식/칼제육볶음정식/돼지고기두부찌개정식 런치는 이렇게 고기 활용한 세 메뉴만 운영하는데

여러분도 선릉역 맛집 / 대치동 맛집 / 선릉 편백찜 / 선릉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머무를 정 선릉 추천드립니다.

Report this page